본문 바로가기
대출

간편 인터넷대출 즉시 받을 수 있는곳

by 승인연구소장

간편 인터넷대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기본 대출정보를 금융기관에서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인 대출정보는 무엇일까요? 바로 소득증빙과 재직증빙입니다. 소득증빙은 소득금액증명원이나 원천징수영수증으로 재직증빙은 건강보험자격득실 기준으로 재직증빙을 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재직기간 3개월이상, 6개월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죠. 또한 은행대출의 경우에는 소득2400만원이상, 3000만원이상 이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을 받으려면 일단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본인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리고 내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하고 진행이 가능하죠. 이런 조건이 다 갖추어졌다면 간편 인터넷대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제가 앞서 알려드린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3천만원 한도로 대출을 받고 싶으신가요? 연소득 대비 기대출이 과다하지 않다면 위 조건으로 간편 인터넷대출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최근 금융권 소식


성실상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출금을 연체없이 정해진 날짜에 꾸준히 상환하는 것을 성실상환이라고 합니다. 만약 내가 저신용자인데 성실하게 이자를 납부해왔다면 은행에서 원금을 감면해줄까요? 

무슨말도 안되는 소리냐구요? 올8월부터 우리은행에서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성실상환자에게 원금을 감면해주는 제도를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금융당국이 민생안정 대책을 발표한 내용에 성실상환자를 위한 대책이 빠져서 후속대책을 마련한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정책으로 20~30대에게 대출받아 투자한 사람들을 빚탕감해주고, 소상공인들에게도 저금리로 보증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성실하게 빚을 갚아온 우리는 "호구냐"라는 볼맨 소리가 나오기 때문에 후속대책으로 이와 같은 금융정책이 나온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 또는 주변 지인들 중 저신용자가 있다면 이런 사실이 있다는걸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시행하는 제도를 보니 신용등급 기준 7등급 이하에 있는 대출자, 고위험 다중채무를 가지고 있는 대출자처럼 저신용 대출자 중에서 성실하게 대출을 갚아온 사람이 대상자에 해당이 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신용대출을 연장할때 그리고 다시 대출약정을 할 때 대출금리가 6%를 초과한다면 6%를 초과하는 이자금액으로 기존 대출원금을 자동으로 상환해주는 방식이라고 하니 주변에 저신용자분들이 있으면 이 정보를 알려주시고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